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일상/데이트장소

[경남 김해 데이트] "플로라620"

by 잉쿠 2023. 2. 23.
반응형

요즘 날씨가 많이 좋아졌지요~

오늘은 저번주에 다녀온 카페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이 바빠서 바로 쓰지는 못해서 오늘 이렇게 적게 되었네요

혹시 여러분은 동물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강아지,고양이 가리지않고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왜 이런 이야기를 하냐면 여기는 반려동물 동반카페이기 때문이에요

그렇기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봐주세요~~

 

그럼 바로 "플로라62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경남 김해 데이트] "플로라620"

영업시간 : 월요일~일요일 11:00 ~ 21:00

(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

라스트오더 : 20:30

이용문의 : 0507-1370-0068

 

" 주차할곳은 많은 편이지만 이용객들이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

 

저희가 도착을 했을 때에는 4~5자리 빼고는 주차 자리가 없었어요

그마저도 대부분 반려동물과 함께 오시다보니 큰 차들이 많아 주차자리가 좁았습니다.

 

"포토존"

입구에 들어오시면 이런 포토존이 있어요 커플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저는 안찍었어요 뒤에 사람들이 기다리더라구요 ㅋㅋㅋ

 

좌 "메뉴판" 우 "베이커리"

포토존을 지나 오른쪽으로 들어가시면 빵냄새와 함께 각종 빵들과 메뉴판이 보입니다.

 

빵은 종류가 너무 많아 하나하나 다 찍기는 했지만 업로드하기에는 양이 너무 많네요 위 사진으로만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다 팔리고 없던 것들이 많았어요 일찍가셔야 원하시는 빵을 드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오후 6시 이후에는 베이커리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요 디저트류는 제외이긴 하지만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감귤에이드,생딸기 연유 크로플 이 세가지를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진동벨을 주시는데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실내를 둘러보기로 했답니다~~!

 

반응형

"포토존 및 그림"

안쪽으로 조금만 들어가니 두번째 포토존과 귀여운 고양이 그림들이 걸려있더라구요 ㅋㅋ

요기 포토존도 사진 많이 찍으시던데 입구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안찍으시더라구요 색감의 문제 같기도 합니다.

 

"셀프 목욕탕"

고양이 그림을 보다 왼쪽을 보니 셀프 목욕탕이 있더라구요???

 

저는 반려동물 카페도 몇번 가보긴 했지만 이런곳은 처음이라 신기해서 찍어보았어요 이제 카페들도 특색있는

무언가 있어야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 여기가 "플로라620"만의 특이한 점이라고 봐도 될거같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감귤에이드,생딸기 연유 크로플"

잠시 건물을 둘러보는 동안 메뉴가 나왔어요 한 10~15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실내에도 자리가 많이 있지만 반려동물 동반카페이기 때문에 털도 조금 날리고해서 야외로 가서 먹기로 했어요

물론 2층은 반려동물 출입 금지로 운영하고 계서서 그런부분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2층을 가셔도 됩니다.

 

저희는 날씨가 좋은 관계로 밖에 나가서 먹기로 했어요 밖은 반려동물들이 뛰어놀만한 운동장도 있고

산책로도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여름에는 반려동물들이 들어 갈 수 있는 수영장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빵이 조금 비싼감이 있는데 저희가 먹었던 빵은 7,300원 이었네요 요즘 안오르는게 없는데 뭐 할수없죠 ㅠㅠ

 

그래도 커피와 감귤 에이드는 그냥 소소한 맛이었는데 생딸기 연유 크로플은 달달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경남 김해 데이트] "플로라620" 솔직한 후기

 

날이 좋으면 이런 큰 카페들은 그냥 밖에서 먹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참 좋지요

저는 반려동물이 없어 그냥 갔지만 다른 방문객들은 전부 반려동물을 데리고 오셨더라구요

 

사실 동물들이 있으니 관리가 안되는 부분이 있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관리하시는 분이 배변이며 중간중간 정리를 계속 하고 계시기도 하고 냄새도 크게 나지는

않았던 것 같네요 그래도 털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ㅋㅋ

그리고 12kg 이하의 반려동물만 동반이 가능하여 큰 강아지는 없어서 애기들이

많이 놀러왔더라구요 그럼에도 작은 강아지들이 사나운 애들이 가끔 있어 주인분의 주의가 필요해 보였습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다들 자기 반려동물을 아끼셔서 그런지 잘 케어하고 계시더라구요 보기 좋았습니다.

총평을 해보자면

 

반려동물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애기와 함께 나들이 느낌으로 오기에는 다른 공기좋은 카페를 더 선호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반려동물과 함께 놀면서 여유롭게 데이트를 하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