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일상/일상

[일상] 블로그 운영.

by 잉쿠 2022.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등장했어요~

카카오 이슈도 얼마 지나지 않아 문제가 또 생겨 글을 쓸 의욕이 사라지네요

물론 취미로 시작한거지만 나름 애드센스 합격하려고 노력도 했고

제3자가 의도적으로 계정에 피해를 주는 경우가 있네요ㅠㅠ

그래도 블로그를 계속 운영할 생각입니다.

 

IP추적도 가능하게끔 해두었고 이제 문제가 생기면 즉각대응을 해야할 것 같네요

여러분도 피해가 생길 수 있은니 가능한 많은 정보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저부터 하나하나 적용해 보고 필요한 정보들 공유드릴게요~~~

모두 같이 즐거운 블로그 생활 합시다!!

 

갑자기 광고 정지먹어서 기부니가 우울하네요 ㅋㅋ

곧 정보글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은 푸념을 한번 늘어놔 보았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